연구원 소개

  • HOME
  • 연구원 소개
  • 연구원 소개

강원종합기술연구원
(KIIT, Kangwon Institute of Inclusive Technology)

강원종합기술연구원(KIIT)은 우리 대학 및 지역사회의 이공계 연구 역량을 집적화하여 자생적 선순환 연구 생태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우리 대학 및 지역 사회를 선도할 연구력을 확보하고 고급 연구 인력 양성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대학은 강원도 거점국립대학교로서 4차 산업시대에 필요한 연구경쟁력 확보를 통해 미래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지역산업의 성장을 견인해야 한다는 무거운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물론, 우리 대학이 시대적 흐름을 따르는 인재육성 아닌 흐름을 선도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KIIT는 설립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KIIT는...

01안정적 연구 환경 구축 및 지원

교내 이공계 우수 교수 및 전임 연구원들의 역량을 집적화하여 분야별 연구센터를 설치·지원하고 참여 교수 및 전임 연구 인력이 안정적으로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구축해 나아가겠습니다.

02선순환 연구 생태계 구축

융·복합 기반의 집단 연구를 활성화하여 중·대형 국책 연구개발 사업을 기획·수주하고 이를 통해 미래원천기술 확보하고 고급 연구 인력을 양성해 나아가겠습니다.

03KIIT는 함께 하고자 합니다.

지역거점 국립대학으로서 다양한 연구 기자재가 구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연계 인프라를 활용하여 도내 연구 클러스터 형성을 확장 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하여 강원권역내 새로운 유니콘 기업의 육성 및 기존 기업들의 R&D 개발을 지원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CI 소개

강원도의 연구기관으로써의 역할과 비젼을 책과 날개, 그리고 영문”I”사이에 나무의 형상으로 표현하였으며 강원도의 친환경적 이미지를 블루컬러로 제시하였다.

국문 영문

Color

CI 다운로드

Download

(24341) 강원도 춘천시 강원대학길 1 강원종합기술연구원 TEL : 033-250-8936 FAX : 033-259-5748 E-MAIL : kiit@kangwon.ac.kr

ⓒ 2018. 강원종합기술연구원 ALL RIGHTS RESERVED.